[판매완료] 커스텀 - 로보트태권브이 파일럿 김훈 20cm 레진 피규어

2014. 6. 13. 00:07 판매

로보트태권브이 / 태권V / 태권브이 피규어 / 김훈 / 훈이 피규어/ 깡통로보트 / 메리 / 태권X

 

   

로보트태권브이의 파일럿 김훈 입니다. 키는 20cm~23cm 정도 되는것 같네요. 일단 이놈은 다른걸 떠나서 훈이 캐릭터로 공구가 되었던

최초의 피규어라 할 수 있지요. 물론 개인의 의뢰로 소량 제작되어 콜렉터끼리 나눠갖는 정도는 있겠습니다만....30체 이상 제작된 훈이는 최초이지 싶습니다.

   

늠름합니다. 포즈도 당당하고요. 개인적으론 남자건 여자건 헬멧을 벗어들고 있는 포즈를 좋아해서 아쉬운감이 있습니다.

   

좀 늘씬 늘씬하넹요~

   

   

 

 

   

   

   

   

원작의 훈이 얼굴이지요. 야무지게 잘도 생겼네요.

그럼~ 밑의 훈이와 얼굴을 비교해봅시다!!

   

   

헬멧에 가려져서 훈이 얼굴의 특징중 하나인 두꺼운 눈썹을 볼 수가 없어 아쉽습니다.

이 얼굴을 봤을때, 훈이의 코가 잘 표현되었다고 느꼈었지요.

   

   

   

   

가슴의 V 무늬가 선명하게 있습니다. 쇄골과 가슴 근육 부분이 잘 표현되었네요.

   

   

옷의 주름, 날개뼈 부분과 팔꿈치의 뼈와 근육도 잘 표현되었습니다.

   

   

   

   

   

훈이가 70년대부터 활동을해서 그런지 나팔 바지를 입고있네요;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내가좋아하는것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