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완료] 커스텀 - 로보트태권브이 헤드.

2014. 6. 12. 23:43 판매

   

 

 

   

40대 남자사람의 영웅 로보트태권브이 헤드 입니다.. 매니아들에의해 소량 제작되었지요.

이 녀석을 데리고있는 분들은 여러개를 영입후 다양한 타입으로 도색후 데리고 있으시더군요.

저도 헤드 한 두개를 더 구해서 애니버전과 원작버전으로 커스텀해보고 싶습니다. 

이녀석 구하기도 쉽지 않았는데, 언제 또 두녀석을 더 구할수있을지... 시간을 갖고 천천히 알아봐야지요.

   

   

이 녀석을 처음 봤을때 먼지를 왕창 뒤집어 쓰고있었어요. 좀 충격적이었다고 할까요. 데려와서 닦아주고 털어주고 시간좀 보냈네요.

다행히 그분이 태권브이를 좋아하시는 분이 아니라 제게 데려오는 행운을 안았습니다.

   

   

 사실 본인은 전신상만을 고집했지요. 태권브이 헤드를 받으러 가는 도중에도 그리 설렌다던가하는 기분은 없었어요.

레진 20센티를 받으러 가는 도중에는 가는 내내 들떴었는데 말이죠. 그런데 이 녀석을 받아서 장식장안에 떡 넣어놓으니..

포스가 후덜덜 합니다~ 장식안에 모델들이 헤드를 중심으로 보이네요. 왜 콜렉터분들이 헤드를 모으시는지, 흉상을 좋아하시는지 알겠더군요.

   

   

헤드뿐이라 딱히 사진을 더 찍을것도 없고, 보여드릴것도 없습니다.

사실 근접샷도 몇컷 찍었는데, 워낙 기존에 먼지를 뒤집어 쓰고 있던 놈이라, 틈틈이 먼지가 보이더군요.

육안으로 보는것과 달리 사진으로 보니 어찌나 잘 보이던지, 다 제거하고 난뒤에 올려봐야겠습니다.

   

   

원작, 오리지널 76년 버전이면 더 좋았겠지만, 이것만해도 어딘가요, 감지덕지죠. 이 녀석을 넣어놓으니

청동거인헤드도 구해보고 싶어지네요. 청동거인 헤드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헤드만보시니 크기 가늠이 안되실것 같아서 비교용컷 입니다.

우측의 태권브이는 07년 40센티 소프비의 부록으로 껴주던 놈이죠. 11센티짜리예요.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내가좋아하는것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