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완료] 반다이 - 슈퍼로봇대전OG2 바이스릿터 초합금

2014. 6. 12. 20:31 판매

   

슈퍼로봇대전OG2 바이스릿터 초합금

   

슈퍼로봇대전OG2 바이스릿터 초합금 입니다. 반다이에서 제작했지요.

바이스릿터 초합금은 반다이에서 만든만큼 아주 잘 나왔습니다. 걸작이지요.

FFS의 하얀 순백의 기사 주논이 생각나는 기체 입니다.

바이스릿터 초합금은 게임 슈로대OG2의 엑셀렌이 탑승하는 기체 입니다.

이제 바이스릿터 초합금을 살짝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BS、다이캐스트、PVC、POM제

전고약140mm

본체

옥스턴런처

3연장 빔캐논

프라즈마컷터

교체용손목

혼스테이지 대응 조인트 

   

 

 

   

바로 이녀석 입니다.

주인공 코스케가 탑승하는 알트아이젠이 히어로격이라면,

이녀석은 엑셀렌이 탑승하는 히로인격 입니다.

그렇다고 메카가 여성형이거나 하진 않습니다.

또다른 히로인 라미아가 탑승하는 안쥬르그는 메카도 여성형이지요.

   

   

얼굴을보면 꼭 선글라스를 쓴것 같네요. 그것은 이 녀석의 공격 타입과 관계까 있습니다.

이녀석의 주특기는 원거리 공격 입니다. 스나이퍼처럼 멀리서 정밀하게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진을 찍을때 맨손 모습부터 찍곤하는데,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총을 잡는게 실제 총잡듯잡기 때문에

손가락이 부러질까 두려워서 탈착을 못시켰습니다. ㅠ.ㅠ

손가락이 말랑 말랑한 재질이긴 합니다만, 총을 분리하긴 좀 부담드럽네요.

이사라도 가지 않는 이상 계속 저렇게 손가락을 방아쇠에 올려놓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화이트와 블루 컬러의 기체는 순결한 전사같습니다.

만지는 내내 FFS의 주논이 생각나더군요.

개인적으로 주논을 아주 좋아하는데, (다른 모터헤드들은 걸어다니는데 주논은 날아다녀요!! +_+) 구할길이 없네요~

   

   

   

라이트닝 세이버?

빔 샤벨??

   

이 광선검의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게임 신나게 할땐 알았었는데, 생각이 나질 않네요 =_=

   

   

반다이에서 태어난 놈 답게 멋지게 잘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바이스릿터는 그리 좋아하는 메카가 아니기에 영입 생각이 많지 않았는데,

알트아이젠을 영입하면서 알트의 파트너인 바이스릿터를 구하게 되었는데,

이리저리 가동도해보고 만져본바 만족스럽네요. 역시 반다이입니다~

   

   

제가 플레이했던 슈퍼로봇대전og2에서의 바이스릿터 모습.

   

   

파일럿인 엑셀렌양 입니다~

   

   

바이스릿터의 파트너가 근접형 육탄전용 메카라면, 이녀석은 원거리에서 저격하는 메카입니다.

신속하게 아군을 지원하기위해 제법 날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2쌍의 날개로도 모잘라 6개의 부스터를 등뒤에 장착하고 있네요.

   

   

알트아이젠은 타격을위한 부스터라면 이녀석은 신속함을위한 부스터라 할 수 있지요.

   

주무기가 총이지만, 근접은 바보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요렇게 뽀대나는 광선검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게임상에선 주로 원거리 공격을하게 됩니다~

   

   

   

파트너인 알트아이젠과 트윈컷을 찍어봅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둘의 특징이 잘 나타나는군요.

근접형 답게 알트아이젠은 덩치도 커보이고 장갑이 두꺼워보이고, 무기도 리볼빙 스테이크같은 근접형 무기입니다.

반면 바이스릿터는 알트아이젠에비해서 호리호리하고 날개를 달아줌으로써 날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슈로대OG2 커플로봇!

   

   

이렇게 바이스릿터까지 영입하고보니, 안쥬르그를 더 영입하고 싶어지네요.

반다이에서 안쥬르고 초합금을 하나 만들어주면 좋겠습니다~

   

출처: <http://blog.naver.com/lib/smarteditor2/11468/smart_editor2_inputarea_ie8.html>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내가좋아하는것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