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GX-02R 카리스마 그레이트 마징가 형제의 검

2014. 6. 12. 20:28 마신형제

드디어 고대하던 그레이트 마징가가 제 품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레이트 마징가는 마신형제중 둘째로 카리스마 담당이지요~

   

박스앞에서 비슷한 포즈로~

우리나라 방송에서는 썬더 브레이크가 아니라 "전자~~~~~~~~~~~~~~~~번개!!!" 였지요.

그레이트 마징가의 피니쉬죠.

중고로 영입했기에 맥기 부분이 좀 시원치 않습니다. -_ㅠ

 

 

   

그래도 이 카리스마는 숨길수가 없지요~

마징가Z, 그레이트 마징가, 그랜다이져 이 눔들을 왜 마신 형제라 부르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어렸을적에 티비로 본 애니상에서는 그런 부분이 안나왔던것 같네요, (수십년전의 일이라 확실치 않습니다.)

마징카이저가 스컬 모드까지 나온걸 보면, 카이저와 연관이 있지 싶은데,

개인적으로 마징카이저는 나이먹고 봐서 그런지 별 감흥이 없더군요.

   

하여간, 마신 3형제중에 가장 마신 다운 캐릭터를 꼽으면 바로 이 그레이트 마징가가 아닐까 싶네요.

   

   

자 그러면, 이번에도 빙글 빙글 돌려볼까요~

우와~ 버티고 서있는 이 모습도 카리스마가 좔좔 넘칩니다.

카메라 청소를 하고나서 찍어서 기분이 좋아 마구 셔터질을한덕에 컷이 많습니다~ 

   

   

   

   

   

   

   

   

   

   

   

   

   

   

이렇게 찍어놓고 사진으로 보면, 새걸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렌즈는 사람의 눈보다 좋아서, 육안으론 안보이던 부분까지 다 들춰내주니 웬지 낡은듯한 느낌도 나고 말이죠 ㅠ.ㅠ

   

   

   

   

스크램블대쉬가 보입니다~

GX-02R은 날개가 3가지 입니다.  이렇게 접혀있는 모습.

   

스크램블대쉬!!!!!!!!!!!!!!!!!

전 버전에는 날개를 접고 필 수 있게끔 되어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가지고 놀지는 않기에 이렇게 고정형으로 되어있는걸 선호 하고있지요.

그리고, 날개가 하나 더 들어있네요.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이 날개는 공격형이었던듯 합니다. (확실치 않습니다. -_-)

실제로 날개 색상이 저렇진 않아요. 색상이 요상하게 나왔네요.

   

고속회전하며 적을 공격하는 회전 펀치 기믹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마징가Z를 보고난후에 그레이트 마징가를 볼때 가장 인상적인 모습이 바로 이 펀치 입니다.

   

   

그레이트 마징가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이 칼이죠.

우리나라 더빙판에는 "찡가의 칼!" 이러면 저 허벅지 옆에서 칼이 쑤욱~ 올라왔던걸로 기억합니다.

얼굴도 살벌하게 생긴 녀석이 칼을 두자루나 들고 설쳐대니 더욱 마신답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그레이트 마징가 쌍칼 모드라 쓸데없이 더 찍어대고 있습니다. ㅋ_ㅋ

   

GX-01R과 마찬가지로 02R에서도 탑승기는 여분으로 추가 제공 하고 있습니다.

브레인콘돌에 테츠야가 탑승하고 그레이트 마징가를 조종하게되지요.

여분 파츠들입니다. 딱히 가동하며 놀지는 않기에 그냥 두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베이스는 별로지만 (우주의 왕자 리뷰 쓸때도 베이스컷은 안올렸죠. 우주의 왕자야말로 베이스컷이 백미이.ㄴ데..)

마신 3형제 영입 기념으로 베이스도 함 찍어봅니다.

   

이하 3형제 결성 컷입니다.

   

   

   

   

   

우오~~~~~~~~~~~~~~~~~

드디어 3형제가 모였군요. ㅠ,.ㅠ

장남 마징가Z, 셋째 그랜다이져.. 그리고 둘째 그레이트 마징가가 이번에 들어왔습니다.

아 기쁘네요~

어렸을적 나의 영웅 형제들이 모였네요.

   

넘버 원 / 마징가Z

넘버 투 / 그레이트 마징가

넘버 쓰리 / 그랜다이져

   

아우~ 이 걸 콱 없애고 넘버 원으로 등극해봐??

   

   

   

형제의 검!!!!!!!!!!!!

   

   

마지막 샷은 그레이트 마징가 원샷 입니다!

다시봐도 한 카리스마 하네요.

이상으로 마신3형제중에 카리스마 담당 그레이트 마징가 리뷰였습니다.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내가좋아하는것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