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마징가Z GX-01R

2014. 6. 12. 20:27 마신형제

   

후후후, 드디어 마징가Z 피규어 다운 피규어를 영입했습니다.

작은 초혼부터 50센티 카피제품, 20센티 카피제품을 전전하다...

마징가Z 피규어중에 수작으로 손꼽히는 GX01R 제품을 데려오게 되었지요.

   

이 포스팅을하면서 참 아쉬운게, 카메라에 먼지가 잔뜩 들어가서 여기저기 검은 반점들이 보인다는겁니다. -_-;

사진상에 나타나는 검은 점들은 피규어의 하자가 아니라, 카메라안의 먼지가 빛을 가리면서

검은 반점이 나타났다는것을 먼저 말씀드려 봅니다~

   

잘 생긴 얼굴~, 호버 파일더를 꽉!!! 끼웠어야했는데, 그렇지못하여 들떳군요;;

발목 관절도 움직여서 사진에서와 같이 어정쩡한 발포즈를 취하게 되었습니다.  쿨럭..

   

   

옆 모습도 그렇고, 제가 어렸을적 즐겨 시청한 그 마징가Z가 너무도 잘 재현되었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로봇이 태권브이고 그 다음이 바로 이 마징가Z 입니다.

포스팅을하면서 마징가 주제곡을 흥얼거리게 되네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옆모습입니다.

종종 피규어를 보다보면, 옆모습이 허리나 가슴부분을 내밀며 부자연스럽게 서있게되는데요.

이 녀석은 1자로 직립해있네요. 맘에 들어요~

   

   

제가 싫어하는 초혼의 저 나사 구멍은 .. 여전합니다.

   

   

 기운센~ 천하장사~ 라는 가사가 잘 어울리는 떡 벌어진 어깨!! 로군요!

   

   

한글 더빙판에서는 제트 칼날!!! 하면서 이렇게 펀치 옆으로 칼날이 나오면서 날아갑니다.

처음엔 이런 칼날이 없었지요. 나름 신무기가 장착되었어요.

일어판에는 아마 아이언 커터! 일겁니다.

   

   

호버파일더, 사진상에는 크게 나오지만, 밤톨만합니다.

호버파일더는 3개가 들어있습니다. 하나는 날개가 접혀있어서 마징가Z에 장착 시킬 수 있고요.

하나는 사진처럼 디스플레이해두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날개와 본체가 분리되어있더군요. 박스안에 고이 잠들어있지요.

   

   

제트 스크랜더 입니다. 요즘 나오는 진마징가는 갓스크랜더라하여 날개가 무지막지하게 크지요.

그 날개가 카이저에서는 어마어마하게 커지는데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마징가Z하면 역시 제트스크랜더 입니다!!

   

   

장착하면 이 모습이 되지요.

실은 뒷 장착컷을 제트 스크랜더의 전모습을 올리려했는데,

앞서 언급했듯이 카메라안의 먼지 덕에, 제트 스크랜더의 날개를 잔뜩 가렸습니다.

사진상에도 좌측으로 보시면 먼지 알갱이 그림자가 보이네요.

   

   

손바닥을 넓게 펴서~

짝~! 소리나게 때려주고 싶은 뒤통수!

전 왜 이눔들 뒤통수를 보면 때려주고 싶을까요~

   

다리 관절을 보시겠습니다. 제법 메끄럽고 힘있게 작동 됩니다.

   

   

이제부터 이녀석의 기믹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사진상처럼 펀치를 발사할수 있게끔 제작되었습니다.

사진을 보면 발사할 수 있는 스위치가 뒤로 가려져있는걸 잘 보실 수 있을겁니다 (?)

   

허리를 보시면 제트스크랜더가 이렇게 딱 맞게끔 장착이 됩니다.

진마징가 초혼은 (지금은 팔고없는) 갓스크랜더를 장착하면 앞부분이 헐거워서 불만이었는데,

이놈은 그런 결점은 없네요.

   

그나저나 이 카메라안의 먼지들!!! 정말 눈에 거슬리네요.

   

   

마징가!! 복부 미사일 발사준비!!!

정면에서 미사일을 보니, 뭔 탁구공 처럼 생겼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측면샷!!

   

이 미사일도 발사!!가 됩니다. 미사일 쏘며 놀라고 발사되게 만들어놨고요.

미사일 잃어버리고 발사 못한다고 울지말라고 3개의 미사일이 들어있지요.

   

   

어릴적 인상깊게본, 마징가Z의 팔꿈치 미사일 발사 포즈 입니다!!

아 멋지네요~ +_+

   

   

옆에서 한번 보시죠~!!! 관절이 좀 어색하지만, 뭐 어떻습니까,

이런 기믹을 연출 할 수 있다는거에 감사해야죠.

연결파츠는 여러개 들어있고, 팔꿈치 미사일 포즈를 취하려면 이렇게, 팔뚝이 위로 열리는

연결파츠로 교환해야합니다.

   

   

전체 샷!!

어릴 적 워낙 인상깊게본 장면이라, 자꾸 찍어 올리고 있습니다. ㅋ_ㅋ

   

아, 참고로 이녀석 베이스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베이스에 올려두는걸 기피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역시 베이스샷은 없습니다. 으하하하!!

   

   

브레스트 파이어!!!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브레스트 파이어 샷 입니다!!!!

개인적으로 로봇류의 무기중 가슴에서 발사되는게 가장 멋집니다.

   

마징가Z의 브레스트 파이어, 태권브이의 광자력 빔, 가이버의 메가스메셔 등등...

그중에 마징가Z의 샷을 제일 좋아합니다.

   

팔을 이렇게 들어올리고 쏘는 브레스트 파이어 포즈야 말로, 진리지요~

   

   

이얍!! 정권 찌르기~

나름 부드러운 관절을 보여줍니다. (솔직히 제가 초합금이 몇개 없어서 이게 좋은 관절인지는 잘 모른다는게 함정이지요;)

   

   

   

역시 마징가Z는 제트 스크랜더와 함께해야지요.

마징가Z의 파이팅 포즈!!!!

제트스크랜더와 합체!!

   

   

마지막 포즈는 제가 좋아하는 제트칼날! 펀치 발사 직전 포즈 입니다!!

   

아이언~커터!!

   

   

포즈좀 더 신경 써서 찍을걸 그랬네요.

장식장안에 넣어있는 지금 모습은 더 자연스러운데 말이죠. ㅠ.ㅠ

 

 

   

역시!! 마지막 샷은 카리스마 입니다.

   

정면 확대샷의 마징가Z는 별 다른 효과를 주지 않고도 카리스마 넘치지 않나요?

   

   

   

마징가Z 만세!!!!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내가좋아하는것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