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얏타맨 패밀리

2014. 6. 12. 17:40 캐릭터

 

 

좌측은 몸값 2천원도 안되는 이겨라 승리호 5인조, 우측은 몸값 두당 딱 천원인 독수리 오형제 일당.

요즘 피규어 구입 자제 기간이라, 독수리 오형제님들을 영입햇습니다.

어느분이 의외로 괜찮다!고 하셔서 그럼 한번 데려와볼까!! 했지요.

처음엔 역시나~ 했는데, 계속 보다보니 괜찮아졌습니다. 눈이 적응을한건지..

일단은 썰렁했던 작은 장식장 3번째칸이 빽빽해졌지요.

   

제가 데리고있는 녀석들중 얼굴마담을 맡고있는 도론조양 입니다.

가면을 벗은 모습도 한번 보고 싶네요. 악당이지만 주인공보다 더 좋아하는 분도 많이 계시지요.

   

아자!! 파이팅 독수리 오형제!! 두당 천원이라 생각하면 나쁘진 않습니다. 망토가 없는게 몹시 아쉽지만

좁은 장식장임을 가만하면 뭐 그럭저럭... 크기가 꽤나 큽니다.

15센티는 넘는것같고... 20센티는 안되는것 같네요.

헬멧부분 때문에 얼굴이 찌부러져 보이네요. 한참 독수리 오형제를 즐겨보던 어린 시절엔 1호가

최고였고 3호는 관심밖이었는데, 나이 먹고 나니, 제일 좋은 자리에 3호를 위치해줬습니다.

   

   

피규어들이 모여사는 제방을 지키는 멍군 입니다. 멍멍이라서 멍군이기도하지만...

표정이 멍~해서 멍군이라고 붙여줬습니다.

   

현재는 워낙 피규어 수가 적기에 .. 장식장안을 떡하니 자리잡고 있지만...

최상층에는 태권브이 군단을.. 두번째칸에는 마신 군단으로 ... 3번째 칸에는 태권브이와 마신을 제외한 메카닉으로 구성할 생각이기에 이 녀석들은 언젠간 유리 장식장밖으로 나가야합니다.

   

그나저나 이 한칸을 채우는데 들어간 비용을 생각하면 참 쏠쏠하네요~

   

요즘 날씨가 갑자기 영하를 밑도는 추위로 바뀌었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내가좋아하는것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