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토이즈] 아기공룡 둘리 1,2 세트

2014. 6. 13. 22:41 캐릭터

 

김수정님 원작 아기공룡 둘리 피규어 입니다. 총 2세트가 나왔지요. 사진상의 이 녀석들이 2탄 격인 녀석들 입니다. 

 주인공 둘리

또치의 표정이 재밌네요. 

도우너 입니다. 외계인이지요; 

고길동씨 입니다. 제가 어릴적 둘리 만화를 볼때, 전 고길동의 입장에서 참 속상해하면서 봤습니다;; 

희동이, 그 당시에는 희동이 귀여운거 몰랐는데, 이제 두 아이의 아빠가되어보니, 희동이가 매우 귀엽게 느겨지네요. 

이 녀석들은 1탄 격입니다. 미개봉인데 1만원에 구입하는 횡재를 누렸었죠.  2탄 보다 1명이 더 많습니다. 

히어로 포즈의 둘리 

도우너는 앞모습을 못찍었습니다;; 

고길동;;; 매우 표독스럽게 묘사되었군요. 

어릴적에 마이콜은 마이클잭슨의 영향을 받았을것이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지금보니 닮은 점이 별로 없는것 같네요.

우아~한 또치

희동이는 냉장고 문을 열고 뭔가를 마시고 있군요;

국산 캐릭터중 톱클래스인 둘리 피규어 1,2탄을 모두 갖게되어 매우 기뻤지요.

볼수록 앙증맞고 귀여운 놈들이 입니다.

이녀석들을 먼지 털어주면서, 저도 모르게 흐믓한 미소를 짓게되더군요.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내가좋아하는것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