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미월드 주먹왕랄프 액션피규어 베넬로피 캔디카 Disney Wreck-It Ralph, 2012

2014. 6. 12. 17:51 캐릭터

   

   

주먹왕랄프 12년 12월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입니다. 베넬로피는 여주인공급이라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주먹왕랄프는 꽤나 유명하고 아이들도 좋아하니 애니에대한 설명은 하지않겠습니다.

   

중요한건 제 손에 주먹왕랄프 액션피규어와 베넬로피 액션피규어가 있다는게 중요한것이죠 ^^

   

   

아내와 롯데마트갔다가 득해왔죠. 가격대비 퀄리티도 좋습니다~ 맘에 들어 손에 들었다가 내려놨는데...

아내도 주먹왕랄프 피규어와 베넬로피 피규어를 보자마자 예쁘다~ 를 연발하더군요~!

그래서 다행이다싶어서 얼른 집어들었죠. 그런데...... 너무도 자연스럽고 당연하게 아내의 것이 되었죠;; (도대체 왜??)

   

   

포장은 이렇습니다. 랄프 티셔츠가 오렌지라그런지, 박스 컬러도 오렌지를 많이 사용했네요. 

   

   

박스 뒷면은 이렇습니다. 이렇게 가동되고, 이렇게 담장을 가지고 놀면된다는것도 알려주네요.

랄프는 고전 오락실에 나오는 중인공으로 건물 부수는 악당 역활입니다.

   

   

그래서 악당답게 인상을 잔뜩 쓰고 있나봅니다;; 영화의 그 모습처럼 주먹도 크고, 어깨끈도 한쪽은 풀려있네요~

   

   

뒷모습입니다. 어깨가 떡 벌어진것이 힘세게 생겼네요~ ^^

   

   

   

   

우어어어~!!! 다 부숴버릴거야~!!

   

주먹왕랄프 "액션피규어" 라면서 가동성은 심하게 떨어집니다;;

이렇게 팔을 위로 올릴 수 있습니다.

   

팔꿈치 관절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접힙니다, 근데 이게 다! 입니다;; 없는것보담 낫긴한데, 액션 피규어라고 하긴 실망스런 가동성이네요.

   

   

앉기! 모션 입니다. 다리가 워낙 짧아서 앉는 모습이 우수꽝스럽네요.

팔을 잘 조절하지 않으면 뒤로 넘어집니다.

   

   

앉아서 파이팅!!!, 대~한~민.국을 외쳐봅니다!!

   

   

아주 자연스럽게 주먹끝으로 발바닥끝에 닿기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헤드도 이렇게 돌릴 수 있습니다. 근데, 목이 붙어있는 각도가 좋지못해서 고개를 돌리면 요상한 모습이 되네요;;

   

   

등에 레버가 보이시나요? 저것을 움직이면 헤드와 팔이 움직입니다. (별로 멋은 없습니다;)

   

   

주먹왕랄프 액션피규어, 여기에는 이렇게 문이 있는 건물 파츠가 있습니다.

   

 

 

   

애니에서처럼 건물 부수기씬 재현이 가능합니다. 건물이 아니라, 담벼락에 문달린것이지만;; 뭐 놀기에는 무리없습니다.

   

   

에잇 쾅!!

이번엔 왼손으로!!!

   

   

다 부수면 이런 모습이 되지요.

   

   

담장(?) 가운데 위의 흰색 부분을 누르면, 양싸이드의 담파츠가 팅겨져 나갑니다.

   

액션성이 떨어지는 액피지만, 주먹왕랄프 피규어는 도색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가격대비 효율도 아주 좋습니다.

   

   

   

이제 베넬로피를 살펴보겟습니다. 전체적인 컬러는 핑크네요.

   

   

뒷면도 이렇게 잘 가지고 놀면된다는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주먹왕랄프의 히로인(?) 베넬로피입니다. 이녀석은 팔과 다리가 움직인다! 뿐이지 결코 액션 피규어라고 할 수 없는 가동을 보여줍니다.

가동성은 떨어지지만, 디자인 퀄리티는 좋습니다.

   

   

귀엽네요~

   

   

   

베넬로피가 애마 캔디카를 소개하고 싶나봅니다.

   

   

베넬로피와 쿠키로 만든 캔디카 조합이 잘 어울리네요~

캔디카는 바퀴가 회전됩니다.

   

   

   

   

베넬로피를 캔디카에 태워봤습니다. 포장지에 있는 씬을 재현하고 싶어서 베넬로피의 다리를 꽉꽉 밀어넣었는데...

잘 안들어갑니다;; 더 힘을 줄까하다 파손될듯하여 그냥 얹어놓았습니다.

   

   

   

   

캔디카를 타고있는 베넬로피, 정말 행복한 얼굴이네요~ 애니에서도 베넬로피는 캔디카를 엄청 아끼지요.

   

   

캔디카를 만들어준 랄프 아저씨와 함께 한컷!

   

   

별 생각없이 롯데마트로 데이트갔는데, 의외의 득템!! 기분이 좋네요~ @_@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내가좋아하는것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