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밀] 슈퍼맨&배트맨

2014. 6. 12. 17:41 캐릭터

 

 

   

해피밀을 종종 먹는 편입니다. 아이랑 햄버거도 먹고, 장난감도 받고..

아이들은 받고나서 1-2시간 갖고놀다 버려두면...

제가 하이에나처럼 그걸 노리고 있다가 겟! 합니다.. -_-;;

   

이번 해피밀 선물은 아주 좋네요.

슈퍼맨과 베트맨인데요, 해피밀 장난감치고는 퀄리티가 아주 좋아요. 

제가 받은 해피밀 중에서는 제일 좋은듯합니다. 배트맨은 망토를 접었다 펼치는 기믹을 보여주고

슈퍼맨은 팔을 들어올리는군요...

   

아내가 알려줘서, 바로 애들 데리고 다녀왔습니다. ㅋ_ㅋ

   

다다음주는 로빈도 나옵니다.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내가좋아하는것 All Rights Reserved